Search

GOAL '몰리뉴 스타디움에 등장한 뉴 히어로 황희찬' - Goal.com

마지막 업데이트

getty

▲ 뉴캐슬전 멀티골로 팀 승리 이끈 황희찬 ▲ 프리미어리그 입성 후 리그 2,3호골 가동 / 호날두와 동률 ▲ 황희찬 활약상에 골닷컴 글로벌 에디션은 '몰리뉴 스타디움에 등장한 새로운 히어로'라고 엄지척

[골닷컴] 박문수 기자 = '몰리뉴 스타디움에 새로운 히어로가 등장했다. 그리고 그의 이름은 바로 황희찬이다'

황희찬이 뉴캐슬과의 맞대결에서 멀티골을 가동하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리그 2,3호골이었다.

전반 20분에는 히메네스가 찔러준 공을 문전으로 쇄도하면서 깔끔한 마무리에 성공. 뉴캐슬 골망 흔들기에 성공했다. 


주요 뉴스  | " 축구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모음.zip""

이후 동점골을 내줬지만, 후반 14분 황희찬이 결승포를 가동했다. 이번에도 히메네스와의 연계 플레이에 이은 깔끔한 마무리였다. 이 골로 울버햄튼 또한 2-1로 승리했다.

깔끔한 투샷 투킬로 팀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안긴 황희찬이다. 왓포드와의 데뷔전 선제 득점이 이어, 이번에도 득점에 성공하며 팀 승리를 도왔다. 

팀 내 최다 득점자로 등극한 황희찬은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복귀한 '레전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동률을 기록(4경기 3골) 중이다.


주요 뉴스  | " 토트넘 선수들의 연애 전선은?"

황희찬 멀티골 소식에 본 매체(골닷컴) '글로벌 에디션'은 '새로운 영웅 탄생'을 알렸다. 황희찬의 멀티골 사진과 함께 본 매체는 '몰리뉴 스타디움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했고, 그 이름은 황희찬이다'라고 소개했다.

원샷 원킬이라는 표현에 걸맞은 활약상이었다. 선제 득점 당시 황희찬은 프리미어리그 입성 이후 두 번의 유효 슈팅을 모두 득점으로 연결하는 결정력을 보여줬다. 두 번째 골까지 더하면 프리미어리그 3번의 유효 슈팅이 모두 득점으로 이어진 황희찬이다.

팀 동료 히메네스도 주목해야 한다. 이날 두 개의 도움으로 히메네스는 프리미어리그 50번째 공격 포인트 달성에 성공했다. 스탯은 35골 15도움이다. 히메네스 이전, 멕시코 선수 중 프리미어리그에서 50개 이상의 공격 포인트를 달성한 선수는 53골 10도움을 기록 중인 '해버지' 박지성의 옛 동료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였다.

사진 = Getty Images / 데이터 출처 = OPTA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GOAL '몰리뉴 스타디움에 등장한 뉴 히어로 황희찬' - Goal.com )
https://ift.tt/3B8C1VB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GOAL '몰리뉴 스타디움에 등장한 뉴 히어로 황희찬' - Goal.com"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