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가 지난 24일부터 오늘(27일) 총 3일간 진행한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에 총 15만 명의 대규모 인원과 동시에 스팀 동접자 수 5위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오늘(27일)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동양풍의 신개념 서바이벌 배틀로얄 PC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작년 진행한 첫 CBT 기간 동안 약 5만 명이 참가하였고 특히 이번 OBT에서 동접자수 15만 명이라는 기록을 경신하며 각각의 콘텐츠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OBT 참가자 대부분은 국내외 인기 배틀로얄 게임을 경험한 이용자였으며, 92% 이상이 정식 출시 때에도 게임을 플레이하겠다는 의향을 밝혀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다.
한편, 한국어 음성 지원이 안 되는 부분이나 익숙하지 않은 아이템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 부족 등 아쉬움을 토로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넷이즈 관계자는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에 한창이며 다양하게 수집한 참여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여름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 질주한다는 계획이다.
그외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더 읽기 ( 동접자 수만 15만 명이었던 '나라카' OBT 종료… 여름 출시 예정 - 디스이즈게임 )https://ift.tt/3vkND4x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동접자 수만 15만 명이었던 '나라카' OBT 종료… 여름 출시 예정 - 디스이즈게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