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경동제약(대표 류기성)은 일반의약품 그날엔 시리즈의 광고캠페인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요요요통 편’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와 동일하게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는 고객 참여 형태로 기획됐다.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요요요통 편’이벤트는 그날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그날엔 경동제약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그날엔 통증X 상담소’게시물에 요통을 이겨내는 나만의 통증 해소 방법을 작성하면 된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아이유의 요요요통 편 외에도 두뇌과열 편의 TV 광고와 SNS 이벤트가 예정돼있다”며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및 더 읽기 ( 경동제약,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SNS 이벤트 진행 - 의학신문 )https://ift.tt/3mtEN0V
건강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경동제약,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SNS 이벤트 진행 - 의학신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