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토트넘 팬 `스파이더맨` 만난 손흥민 "월드컵서 독일 이긴 건 자랑스러운 일" - 매일경제

[사진출처 = 유튜브 캡처]
사진설명[사진출처 = 유튜브 캡처]
[사진출처 = 유튜브]
사진설명[사진출처 = 유튜브]
손흥민(29·토트넘)이 토트넘 팬인 '스파이더맨' 영국 배우 톰 홀랜드(25)를 만나 '번리전 원더골' 뒷이야기를 들려줘 눈길을 끈다.

토트넘은 25일(한국시간)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흥민과 홀랜드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의 주연배우인 홀랜드는 지난달 GQ와 인터뷰에서 자신이 토트넘 팬임을 밝혔다.


이후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골을 넣은 뒤 세리머니로 스파이더맨 흉내를 냈다. 이같은 인연이 이들의 만남을 성사시킨 것이다.

홀랜드는 손흥민에게 국제축구연맹(FIFA) 푸슈카시상을 안긴 2019년 12월 '번리전 70m 질주 원더골'에 관해 물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캡처]
사진설명[사진출처 = 유튜브 캡처]
이에 손흥민은 "공을 잡았을 대 패스를 할 생각이었다"며 드리블할 생각은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그는 이어 "어느 순간 골키퍼와 1대 1 상황에 있더라. 믿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해당 골 장면을 몇 번이나 보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손흥민은 "하도 많이 봐서 기억할 수 없다"고 웃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골 장면에 대해 홀랜드가 묻자 "꿈 같았다. 독일을 꺾었다. 당시 독일은 FIFA 랭킹 1위, 세계 최강이었다"며 "월드컵에서 독일을 이긴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손흥민은 말했다.

축구 선수의 길을 가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아버지 영향을 받았다고 했다.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토트넘 팬 `스파이더맨` 만난 손흥민 "월드컵서 독일 이긴 건 자랑스러운 일" - 매일경제 )
https://ift.tt/3JkoUFi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토트넘 팬 `스파이더맨` 만난 손흥민 "월드컵서 독일 이긴 건 자랑스러운 일"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